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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부업무 관련 문의 및 건의하기

유의사항

  • - 대부 업무와 관련하여 문의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양식에 상세히 작성하여 주십시오.
      문의 유형에 따라 담당자 지정후 이메일을 통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- 성명 및 이메일,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정확하지 않을 경우 답변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- 답변은 15영업일 이내 이메일을 통해 회신되며, 질의내용에 따라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SMS 등을 통해 안내드립니다.
  • - 대부업무과 관련없는 내용 및 부적절한 내용의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.

※ 대부업체를 이용중인 대부소비자의 경우, 본 메뉴가 아닌 소비자보호센터 민원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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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수집, 이용 및 제공 동의서

한국대부금융협회(이하 ‘협회’)는 접수된 민원처리와 공익을 위한 사업 및 캠페인에 활용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· 이용함에 있어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15조 및 제22조, 제24조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 등 처리에 대한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.

  • □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 목적
    • 가. 민원처리

      민원처리를 위해서 민원이 제기된 대상업체와 사실관계 확인이 필요한 경우, 민원 신청서에 포함된 개인정보 및 거래내역의 수집 · 이용이 필요합니다.

    • 나. 캠페인 및 공익사업 등

      협회 및 유관기관에서 주관하는 캠페인 및 공익사업관련 안내 및 각종 언론등에 민원사례 등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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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가. 필수항목 : 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주소, 연락처, 휴대폰번호, 이메일주소
    • 나.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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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□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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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가. 개인정보 항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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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나. 보유근거

      민원처리, 민원처리내역에 대한 관련 기관 자료요청, 민원관련 통계 근거 자료

    • 다. 보유기간 : 민원 종결 일자로 부터 3년
    • 라.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
      - 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

      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
        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        보존 기간 : 3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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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□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 권리

    귀하는 위에 기술된 개인정보의 수집 · 이용 등 처리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에는 민원신청이 제한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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